[AANEWS] 의정부시 호원2동행정복지센터는 2월 1일 청사 4층 대회의실에서 ‘내 삶을 바꾸는 도시, 의정부 ’ 김동근 시장을 비롯한 시의원, 지역 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미래가치 공유의 장 ‘시민과 함께 바꾸는 호원권역의 기분 좋은 변화’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시 승격 60주년인 2023년을 기념해 호원권역의 주요 변화와 비전을 권역국장이 발표하고 주민대표가 주민들이 만들어 가는 호원권역의 벚꽃축제를 발표해 공유하는 민·관이 소통하는 자리가 됐다.
특히 민선 8기 공약사항 중 주민들의 관심사인 노인종합복지관 조기 건립, 호원동 ⟷ 자동차 전용 연결도로 개설, 호원천 생태하천복원사업의 추진사항이 상세히 보고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음을 확인했다.
이어진 주민과의 대화시간에는 호원권역의 현안에 대한 질의와 건의 등 열띤 논의가 이어져 지역 주민의 높은 관심을 확인하고 다양한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
고현숙 호원권역국장은 “주민과 긴밀하게 소통하고 협치해 주민과 함께하는 활력 넘치는 호원권역 조성에 전 행정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이번 공유의 장은 민·관이 하나가 되어 ‘내 삶을 바꾸는 도시, 의정부’를 만들기 위한 소통의 자리였으며 오늘 들은 주민들의 소중한 의견을 길라잡이 삼아 시정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