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NEWS] 고양특례시는 2023년도 ‘고양시 성평등기금 지원사업’을 공개모집 한다.
총 지원 금액은 8천만원이며 사업규모와 성격에 따라 기관별 최대 1천만원까지 지원한다.
공모분야는 자유공모와 지정공모 나뉘는데, 자유공모는 양성평등 문화 확산 사업 폭력근절과 인권보호 사업 가족관계증진 사업 여성 경제 활동 촉진 사업 일·생활균형 지원 사업 여성참여 활성화 사업 등 총 6개 분야이며 지정공모의 주제는 고양여성역사 재조명 ‘고양시 허스토리’이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고양시에 소재한 양성평등 문화 확산 및 여성 권익 증진을 위해 활동하는 비영리법인 또는 비영리민간단체이다.
신청기간은 2023년 2월 13일부터 15일까지이며 고양시청 여성가족과로 방문해 접수해야 한다.
응모된 사업에 대해서는 사업의 적합성, 금액산정의 적정성, 단체 수행능력 등을 고려해 ‘고양 성평등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3월 중 지원단체를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고양시는 매년 양성평등 문화 확산과 경력단절 여성의 역량 강화, 여성의 인권보호 및 복지증진에 기여하는 우수한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올해는 지정공모와 자유공모의 분야로 확대해 공모하는 만큼, 많은 단체와 기관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