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NEWS] 배우 이재욱이 도쿄에서 첫 번째 팬미팅을 성료했다.
지난 29일 이재욱은 일본 도쿄에서 ‘2023 이재욱 아시아 투어 팬미팅 ‘FIRST’ in TOKYO’를 개최, 총 2회로 진행된 팬미팅으로 일본 열도를 뜨겁게 달궜다.
감미로운 노래로 팬미팅의 시작을 알린 이재욱은 팬미팅을 찾아준 일본 팬들에 감사 인사를 전했고 팬들은 호응으로 이재욱의 인사에 답하며 팬미팅의 활기찬 시작을 알렸다.
이날 이재욱의 팬미팅은 개최 소식만으로도 일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화제의 중심에 섰던 바. 이재욱은 이러한 관심에 보답하듯 다채로운 코너들로 일본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으며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했다.
이재욱은 팬들과 함께 미리 준비한 사진을 함께 보며 소통, 일본 팬들에게 직접 한국어를 알려주며 보다 뜻깊은 시간을 완성시켰다.
또한 이재욱은 팬들이 직접 남긴 질문을 해결해 주는 Q&A부터 팬과 함께 드라마 명장면을 재연, 200초 챌린지 게임 등을 통해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내며 팬미팅을 찾아준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재욱은 게임을 통해 획득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증정, 미리 준비한 애장품을 선물하는 등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주며 팬들에 큰 감동을 선사했다.
마지막까지 팬들을 눈에 담으며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낸 이재욱은 “오늘 너무 긴장을 많이 했는데,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간 것 같다 다시 오고 싶을 거 같고 꼭 다시 올테니 다음에 좋은 자리에서 함께 했으면 좋겠다 이렇게 많은 시간을 기다려 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 오늘 너무나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고 소회를 전하며 팬미팅을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