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NEWS] ‘권은비의 뮤빗라이브’가 휴식기를 갖는다.
글로벌 케이팝 플랫폼 뮤빗의 월간 온라인 팬미팅 ‘권은비의 뮤빗라이브Mubeat Live, 이하 ‘뮤빗라이브’)’가 오는 30일 오후 8시 시즌 마지막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는 지난해 출연해 활약을 펼쳤던 게스트들 중 일부가 재출연해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매월 ‘뮤빗돌’을 선정해 게스트로 초대해 온 뮤빗라이브는 새해를 맞아 2023 계묘년 활약이 기대되는 아이돌을 초청한다.
‘토끼즈’로 이름 붙여진 이들은 그룹 드림캐쳐 가현, 골든차일드 김동현, DKZ 경윤으로 구성됐다.
출연 소식을 알린 그룹 드림캐쳐 가현은 MC 권은비와 친분이 두터운 멤버로 지난 방송에서 남다른 예능감과 케미를 뽐냈다.
아울러 디케이지 경윤은 지난 출연 당시 게임 코너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등 강한 승부욕을 보여주며 재미를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골든차일드 김동현은 MC 권은비와 같은 소속사 식구로서 유쾌한 시간을 보낸 바 있다.
스페셜 게스트 ‘토끼즈’와 함께하는 뮤빗라이브 마지막 방송은 팬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약 1년간 생방송을 진행하며 실력파 MC로 자리 잡은 권은비의 유려한 진행 아래 각각 다른 그룹 멤버들이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높아진다.
글로벌 케이팝 플랫폼 뮤빗이 제공하는 ‘권은비의 뮤빗라이브’는 언어의 장벽을 넘어 전 세계 230여 국가의 케이팝 팬들과 아티스트가 실시간으로 만나 소통하는 월간 미니 팬미팅 라이브 방송이다.
뮤빗라이브는 '뮤빗' 애플리케이션 및 뮤빗라이브 웹페이지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한편 뮤빗은 다양한 케이팝 팬덤 활동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시아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