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NEWS] 고성군이 민원인의 편의를 도모하고자 설 연휴에도 무인민원발급기를 정상 운영한다.
군은 공공기관 휴무로 인한 민원불편 해소를 위해 고성군청과 읍·면사무소에 10대의 무인민원발급기를 운영하고 있으며 설 연휴에도 민원서류 발급에 차질이 없도록 무인민원발급기 시스템의 정상 작동 여부 등을 사전 점검했다.
설 연휴 동안 고성군청 고성읍행정복지센터 하이면사무소 영오면사무소 회화면사무소 동해면사무소 거류면사무소에서 0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주민등록 등·초본 등 100여 종의 민원서류를 발급할 수 있다.
또한, 정부24에서 본인확인을 통해 인터넷으로 편리하게 주민등록 등본 발급, 전입신고 등 다양한 온라인 민원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 혹은 대민 발급보다 저렴하게 민원서류를 받아볼 수 있다.
최정옥 열린민원과장은 “설 연휴에 민원서류가 필요한 군민들이 무인민원발급기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군민들에게 최선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무인민원발급기를 통해 발급 가능한 민원서비스와 기기별 이용 가능 시간 등 상세 정보는 고성군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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