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남원 농특산물 온·오프라인 직거래 판매

1.12~31일까지 서울 자매결연도시 직거래 참여와 온라인 쇼핑몰 판매

김희연
2023-01-12 14:46:07




설 명절 남원 농특산물 온·오프라인 직거래 판매



[AANEWS] 남원시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남원시 우수 농·특산품을 홍보·판매하고자 서울 자매결연도시와 협조해 설 맞이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참가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홍보·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에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되었던 직거래장터를 서울 자매결연도시인 서초구청에서 주관, 서초 한마당 큰장터에 설 선물셋트인 꿀, 추어탕, 김부각, 건조농산물셋트를 홍보 판매할 예정이며 구로구청에서 설맞이 직거래큰장터에 설 제수용품인 사과, 곶감, 장류, 꿀 선물셋트를 홍보·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 설명절맞이 판매 활성화를 위해 전북생생장터 및 우체국에서 운영하는 쇼핑몰에서도 남원시 농특산품 특별 기획관을 개설해 남원시 입점 업체들의 홍보 프로모션을 지원 해 남원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생산업체들의 설명절 선물 판매 활성화에 주력하고 있다.

이번 설맞이 자매결연도시 직거래장터 판매행사는 설 제수용으로 사용될 사과, 곶감 등 농산물과 남원 농특산물인 추어탕 및 김부각 등 판매에 주력할 예정이며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남원만의 특색있는 브랜드관을 개설해 70여개가 넘는 입점업체들의 생산제품 홍보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함으로써 판매 확대가 되어 훈훈한 설명절 분위기 조성과 농가 소득 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가 되도록 행정력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