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NEWS] 고양특례시 일산3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1일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3년 첫 통장협의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일산3동은 지난해 11월에 기존 23개 통 중 2개의 통이 분리·증설되어 25개 통으로 행정구역이 개편됨에 따라 공고·심사의 과정을 거쳐 1월 1일자로 2개 통의 통장을 신규 위촉했다.
또한 제19통장의 임기 만료에 따라 지난 6일부터 16일까지 통장 모집 공고를 진행 중이다.
이날 회의 중에는 통장 업무지침을 통해 지역 내 통장의 역할에 대해 되새기며 설 연휴 생활쓰레기 수거일 안내 설 명절 기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온누리상품권 할인 안내 2023년 자동차세 연납 신청 접수 안내 등 지역 주민들에게 필요한 안내사항을 전달했다.
또한 2023년 한 해를 새로운 마음으로 출발하고자 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지고 회의를 끝마쳤다.
이호식 일산3동장은 “작년 한 해 통장님들의 적극적인 지역 활동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올해도 지역 주민과 일산3동의 가교 역할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함께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강성심 일산3동 통장협의회장은 “지역주민 최일선 봉사자로서 동 행정복지센터와 긴밀한 협조를 통해 주민 화합과 지역 발전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회답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