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중부새마을금고 남양주시 양정동 취약계층 위해 설 명절 사랑나눔 물품 전달

김희연
2023-01-12 12:30:51




MG중부새마을금고 남양주시 양정동 취약계층 위해 설 명절 사랑나눔 물품 전달



[AANEWS] MG중부새마을금고은 지난 11일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식용유 50세트를 양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MG중부새마을금고 박백순 이사장을 비롯해 이명구 양정동장, 변종세 양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남부희망케어센터 김기수 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MG중부새마을금고 박백순 이사장은 “추운 겨울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명구 양정동장은 “설날을 맞아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어려운 시기이지만 조금이나마 풍성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양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변종세 위원장은 “명절마다 잊지 않고 지역의 취약계층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후원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남부희망케어센터 김기수 센터장은 “지속적인 나눔 활동에 대해 감사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어려운 이웃들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후원 물품은 양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진행하는 설맞이 情나눔 이웃돕기 행사를 통해 관내 저소득층 5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