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NEWS] 고양특례시 탄현2동 행정복지센터는 1월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동 행정복지센터 통합 민원실에서 “관내 이웃돕기 설 명절 선물세트 판매” 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탄현2동 새마을부녀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설 명절을 맞아 서천김, 미역, 다시마, 황태포 등 명절에 선물하기 좋은 건어물 세트를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수익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반찬나눔, 사랑의 김장나눔 사업 등에 유익하게 쓰일 예정이다.
박윤정 탄현2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작년 추석명절 선물세트 판매 행사가 성황리에 끝나 수익금을 통해 겨울철 독거노인 및 소외된 이웃들을 대상으로 반찬 나눔 사업을 추진했다 이웃들의 소중한 마음을 모아 전할 수 있게 되어 큰 보람을 느꼈다”며 “이번 행사의 수익금 또한 뜻깊은 곳에 쓰이는 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종신 탄현2동장은 “행사에 참여해주신 새마을부녀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탄현2동 만들기에 더욱 힘써주시기 바란다”며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을 격려했다.
한편 탄현2동 설 명절 선물세트 판매는 오는 1월 12일 부터 13일까지 탄현2동행정복지센터 통합 민원실에서 오전 10시 ~ 오후 4시 사이에 진행된다.
저작권자 © 아시아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