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NEWS] 고성군이 1월 9일부터 13일까지 제36대 조용정 부군수 취임에 따른 2023년도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를 한다.
이번 보고회는 군정 업무와 주요 추진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마련됐으며 업무별 담당 팀장의 설명과 조 부군수의 질의로 진행됐다.
27개 부서별 주요 업무계획으로는 2024년 국·도비 예산확보 및 장기종합발전계획 수립 유스호스텔 건립 및 인구·청년 정책 강화 실력있는 인재 양성 및 직장문화조성 청사 석면 교체 사업 고성형 긴급돌봄 SOS센터 설치 경로당 급식 도우미 사업 확대 권역별 영·유아 보육시설 운영 국가 갈대습지 힐링타운 조성 스포츠빌리지 조성 마동호 국가 습지 보전관리 생활밀착형 숲 조성 무인기 및 미래 항공 기체 기반구축 소상공인 맞춤형 컨설팅 지원 역세권개발 실시계획 수립 및 농촌형 교통 모델 운영 농촌인력중개센터 확대 지원 보건복지타운 주차장 조성 등이 있으며 당초 예산확보로 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또한 스포츠산업과, 보건소, 상하수도사업소, 관광지사업소, 상족암군립공원사업소, 농업기술센터 등 고성군청 외부 소관부서는 조 부군수가 직접 현장을 방문해 시설을 둘러보며 현장 중심의 보고회를 가졌다.
조용정 부군수는 “직원들의 업무하는 모습을 직접 보고 같이 현장을 돌아보니 고성에서 추진하는 다양한 사업들이 군민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사업이라는 생각이 든다”며 “고성군이 변화하고 나아가는 모습을 보여 줄 수 있도록 직원들과 같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