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 올림픽 국가정원 조성·농특산물 판로 확대 대도시 마케팅 활동 전개

김희연
2023-01-11 10:03:17




정선군청



[AANEWS] 국민고향 정선군이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가리왕산 올림픽 국가정원 조성과 농·특산물 판로 확대를 위해 대도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군은 지난 10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서초구 aT센터에서 사)한국전통식품협회가 주관하는 “2023년 설맞이 우리 농특산물·전통식품대전 행사”에 참가해 대도시 시민들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과 우수 농특산물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군은 국민고향 정선 가리왕산에 대한민국 최초의 산림형 올림픽 국가정원 조성을 위해 홍보관을 설치하고 행사장을 찾는 시민들에게 올림픽 국가정원 홍보 리플랫을 배포하며 올림픽 국가정원 조성의 취지와 당위성에 대해 설명하고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하는 등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전통시장인 정선 5일장 등 전통시장 홍보관 운영은 물론 청정 정선에서 생산되는 우수 농식품 가공업체가 참여해 홍보부스를 설치·운영하고 있다.

군은 홍보부스를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룰렛게임, 수리취떡 떡메치기, 판촉 기념품 증정, 시음·시식 등 다른 지역과 차별화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설 명절 많은 수요가 예상되는 명이김, 수리취떡, 홍삼정, 한과 선물세트 등 50 여종의 농·특산물을 국민고향 정선의 청정한 브랜드 이미지를 내세워 대대적 판촉활동을 전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