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NEWS] 양주시농업기술센터는 지역 농업·농촌 발전을 위해 농업기술센터 주요업무, 현황 등을 수록한 홍보책자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 홍보책자는 ‘풍요로운 농촌, 희망찬 양주농업 미래’를 열어가기 위해 핵심기능을 수행하는 양주시농업기술센터를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농업분야 사업정보를 알기 쉽게 안내하기 위해 제작했다.
책자에는 농업기술센터 주요업무 및 사업, 농촌테마공원시설 및 나리농원 현황, 농업인 교육사업, 농작물 적기 파종시기, 농기계 사용신청 등 종합적인 정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부록으로 농업기계 안내수칙을 비롯해 농기계 임대사용료, 농사정보 등을 상세하게 실어 농업인들이 적기에 사업 신청과 추진이 이뤄질 수 있도록 마련했다.
센터는 총 2,500부의 홍보책자를 제작했으며 시민 누구나 활용할 수 있도록 시청 민원여권과,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지역농협 경제사업소, 농업기술센터 등에 비치했다.
센터 관계자는 “이번에 발간한 홍보책자가 2023년 새해농업인실용교육을 비롯한 각종 교육 시 농업인, 농업인단체, 유관기관 등에 배부돼 유용한 자료가 활용되길 기대한다”며 “언제나 농업·농촌·농업인과 함께하는 마음으로 지역농업의 길잡이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