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계묘년 여주시 신년인사회, 3년 만에 개최”

김성훈 기자
2023-01-09 10:20:18




“2023 계묘년 여주시 신년인사회, 3년 만에 개최”



[AANEWS] 바르게살기운동 여주시협의회와 여주청년회의소는 지난 6일 여주 썬밸리호텔에서 2023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새해를 맞이해 매년 진행되는 ‘여주시 신년인사회’는 여주시 유관 기관·사회 단체장 및 읍면동 단체장들의 만남의 장을 마련해 여주발전을 모색하고 새해 인사와 덕담을 나누는 자리이다.

코로나19의 여파로 3년 만에 개최된 행사인 만큼 참석자들의 큰 관심 속에서 2023년 신년인사회가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이충우 여주시장을 비롯해 정병관 여주시의회 의장, 종교계, 문화계, 여성계 등 각계각층을 대표하는 250여명의 기관단체장들이 참석해 2023년 새해를 함께 열었다.

여주시민합창단의 새해 희망을 여는 공연을 시작으로 각 기관단체장들을 소개하고 새해 인사를 나누며 즐거운 분위기를 이어갔다.

또한 서울 중구, 동대문구, 인천 서구, 아산시, 보성군 등 여주시 자매도시 단체장들의 축하 영상 메시지와 시민들의 생생한 새해 소망을 담은 영상으로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이충우 시장은 신년 축사에서 “2023년이 지혜를 상징하는 검은 토끼의 해인 만큼, 여주시민들이 힘든 시기마다 보여준 단합과 화합의 정신에 토끼같은 명민함을 더해 올 한해도 지혜롭게 헤쳐나갈 것이라고 믿는다”며 “모든 여주시민들이 행복한 2023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지역의 화합을 강조하고 계묘년 여주시민의 행복을 기원했다.

바르게살기운동 여주시협의회 장보선 회장과 여주청년회의소 구재용 회장은 “이번 신년인사회를 통해 여주시민들이 서로 협력해 올해 여주시가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뜻깊은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