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면생활개선회, 연시총회 개최

김성훈 기자
2023-01-09 10:21:09




대신면생활개선회, 연시총회 개최



[AANEWS] 여주시 대신면생활개선회에서는 지난 6일 대신면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회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시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연시총회는 2023년 신임회장으로 선출된 박명순회장의 첫 번째 행사로 신규 임원 및 회원 소개, 효율적 회원관리와 과제교육 등 2023년 전반전인 사업계획을 논의했으며 총회가 끝난 후에는 김범종 농업인상담소장이 겨울철 잔디밭 관리, 2023년 농업기술센터 시범사업 안내, 여주21C농업인대학 교육생 모집안내 등 여주시농업기술센터 주요현안사항을 영농교육으로 추진했다.

박명순 생활개선회장은 “코로나19로 그동안 많은 활동을 하지 못했는데, 올해부터는 토끼처럼 열심히 뛰면서 많은 활동을 진행하겠다 회원들이 많이 도와달라”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김연석 대신면장은 인사말에서 “계묘년 새해 대신면에 취임후 공식행사를 생활개선회 연시총회로 시작하게 되어 영광이다”고 말하며 “어떤 것이든 최고 으뜸이 되는 천하제일 대신면이 되도록 함께 노력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대신면생활개선회는 총 83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농촌 여성 지도자로서 건전한 농촌가정을 육성하고 회원간의 친목도모와 밝은 지역사회를 만들며 지속적인 농촌발전과 농촌 여성의 지위 및 권익 향상에 기여하고자 설립됐고 분기별 과제교육 등 다양한 행사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