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NEWS] 평택시에서 위탁받아 평택YFC에서 운영하는 서정청소년문화의집은 ‘2023 서정이와 함께하는 겨울방학 가족 소풍’ 참가 청소년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방학 특별프로그램은 청소년들과 가족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계묘년 새해의 첫 다짐과 가족간의 화합을 다지는 보람찬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오는 17일 에버랜드와 2월 3일 롯데타워 & 아쿠아리움 소풍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며 ‘2023 서정이와 함께하는 겨울방학 가족 소풍’ 참여 희망자는 서정청소년문화의집 네이버밴드에 게시한 링크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서정청소년문화의집 관장은 “다사다난했던 2022년에 위드코로나로 접어들며 청소년 활동이 대면 전환해 바쁘고 뜻깊은 한 해를 보낼 수 있었다”며 “서정청소년문화의집을 이용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2023년을 맞이해 더욱 더 안전하고 건강한 청소년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진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2023 서정이와 함께하는 겨울방학 가족 소풍’은 평택시 거주 청소년을 포함한 가족을 대상으로 2022년 12월 31일~2023년 1월 6일까지 신청자를 모집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서정청소년문화의집 네이버 밴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시아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