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NEWS
-
조수미·고훈정·김찬호 등 ‘링크 페스타’ 관객 호응 속 성황리 진행…25일 까지
사진제공 = NHN링크
[AANEWS] 링크아트센터 개관 기념 공연 ‘LINK FESTA’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링크 페스타’는 NHN링크㈜와 ㈜아떼오드가 운영하는 링크아트센터의 개관 기념 공연이다.
지난 12월 16일 고훈정·김찬호의 ‘always summer’를 시작으로 화려한 막이 열렸다.
NHN링크는 “대학로에 새로이 오픈한 링크아트센터의 개관 기념 공연 ‘LINK FESTA’가 관객들의 큰 호응 속에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새해에는 신은경, 민경아, 조수미, 콘텐츠플래닝 콘서트가 예정되어 있으며 ‘쾌남시대’, ‘NOW:playing’, ‘혼자가 아닌 콘서트’ 총 3개 공연의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원종환, 김대종, 최호중, 이경욱의 ‘쾌남시대’는 제목처럼 관객들에게 유쾌, 상쾌, 통쾌한 무대를 선보인다.
최수진, 제이민, 나하나는 ‘NOW:playing’ 콘서트를 통해 지루한 일상에 생기를 불어넣는 화려한 무대를 준비 중이다.
페스타의 대망의 마지막을 장식하게 된 ‘혼자가 아닌 콘서트’는 뮤지컬 더 라스트맨의 콘서트이다.
작중 ‘생존자’로서 혼자 무대를 채웠던 4명의 배우가 한 무대에 올라 ‘더 라스트맨’의 넘버와 공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관객들에게 들려줄 예정이다.
‘링크 페스타’는 총 19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약 40일간 선보인다.
한국 뮤지컬계를 대표하는 배우들뿐만 아니라 중극장에서 보기 힘들었던 클래식, 가요 등 각 장르를 대표하는 아티스트 56명과 창작진 5명의 참여로 풍성한 장르의 공연이 준비됐다.
그동안 진행된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은 “창작진 콘서트는 처음인데, 좋아했던 넘버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해 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아티스트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어 즐거웠다, 이런 공연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 “대학로에서 이런 클래식 공연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다”며 호평을 쏟아냈다.
NHN티켓링크는 “앞으로도 현장에서 공연을 직접 만들어가는 창작진, 배우, 그리고 제작사와의 협업을 통해 더욱 양질의 공연을 링크아트센터에서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며 링크아트센터를 보다 다양한 공연예술 공간으로 발전시키겠다는 내용을 전했다.
한편 ‘쾌남시대’와 ‘NOW:playing’은 1월 3일 오후 1시, 오후 2시에 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하며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일정은 링크아트센터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3-01-03
-
이재욱, ‘환혼: 빛과 그림자’서 애절한 로맨스 선사
사진 제공 = tvN 환혼: 빛과 그림자
[AANEWS] 배우 이재욱이 ‘환혼: 빛과 그림자’에서 애절한 로맨스를 선사했다.
지난 1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에서 진부연 눈 속 환혼인 자국을 발견한 장욱의 모습이 공개,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입맞춤으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장욱과 부연. 부연을 향한 자신의 감정을 깨달은 장욱은 이후 부연에게 적극적인 표현을 아끼지 않으며 설레는 로맨스를 선사했다.
그러나 부연이 낙수라는 사실을 알고 있는 허윤옥에 의해 부연의 눈에 있던 환혼인 자국이 다시 나타났고 부연은 장욱이 그리워하던 정인이 자신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장욱을 밀어내고 진요원으로 돌아갔다.
장욱은 갑작스럽게 돌변한 부연의 모습에 혼란에 빠진 것도 잠시, 왕의 명으로 북성으로 떠나기 전 부연을 찾아가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애절한 직진 로맨스를 그려냈다.
그 사이 진무에 의해 귀도로 들어가는 시험에 빠진 부연. 귀도 안에서 두려움에 떠는 부연 앞에 장욱이 나타난 가운데 장욱이 부연의 눈 속 환혼인 자국을 발견하는 엔딩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재욱은 자신의 마음을 깨달은 뒤 펼쳐지는 장욱의 직진 로맨스를 설렘 가득한 연기로 선보이며 로맨스 장인의 면모를 또 한 번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이재욱은 자신을 밀어내는 부연을 향해 거침없이 마음을 털어놓는 장욱을 깊이 있는 내면 연기로 완성시킨 것은 물론, 진무와 대척점에 선 장욱을 흡입력 있게 표현하며 시청자들에 긴장감을 선사했다.
한편 이재욱이 출연하는 tvN ‘환혼: 빛과 그림자’는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2023-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