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ㆍ전체기사
기사제보
광고문의

가장많이 본 기사
이메일 프린트 퍼가기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크게 글자크기 작게
영양군 초복맞이 삼계탕 나눔
영양군 입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19-07-11 오후 6:07:18 AA뉴스 mail admin@aanews.kr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영양군 사진 제공〕

    영양군 입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권영석, 김갑열)11일 입암면 양항리 솔공원에서 관내 취약계층 30가구를 대상으로 초복맞이 삼계탕 나눔행사를 전개했다.

    이번 행사는 다가올 초복을 맞이하여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기원하고 더위로 지친 기력을 찾아주기 위해 입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주관하여 진행됐다.

    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행사를 위해 직접 마련한 성금으로 재료를 준비하고 이른 아침부터 약수물을 받아 재료를 손질하는 등 정성을 담아 삼계탕을 준비했다.

    또한 영양읍 순화네 반찬(대표 박순화)에서는 삼계탕에 나갈 겉절이 김치 30인분을 후원하여 훈훈함을 더했다.

    삼계탕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협의체에서 자녀들처럼 살펴봐주고 관심을 가져주어 고맙고 힘이 난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갑열 민간위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협의체 위원 모두가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협의체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AA뉴스의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AA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19-07-11 18:07 송고
    영양군 초복맞이 삼계탕 나눔
    회사소개 | 광고/제휴 안내 | 이용약관 | 청소년보호정책 | 개인정보처리방침
    AA뉴스 등록번호 : 경북, 아00527
    경북 안동시 단원로 86. 2층  TEL : 054-858-0510 
    발행인/편집인 : 김희연   청소년보호책임자: 김희연
    Copyright©2019 AA뉴스. All right reserved. mail to : admin@aanews.kr